마법의 지갑 - 당신의 부를 깨워줄 마법 같은 6가지 지갑이야기
당신의 지갑은 얼마나 가득 차 있습니까?
지금, 작은 지갑 속에서 당신의 현재와 미래를 바꿔줄 마법 같은 일이 일어난다!
문득 꺼내본 당신의 지갑 속에는 과연 무엇이 들어있는가? 자기도 모르게 왜 내 지갑은 이렇게 늘 비어 있을까?라고 생각해본 적이 있다면? 똑같은 시대에, 똑같은 세상 속에 살지만 우리의 텅 빈 지갑과는 달리 늘 꽉 찬 지갑을 갖고 있는 사람들이 있다. 이 책에는 자신만의 ‘지갑의 법칙’을 갖고 엄청난 부를 이룬 6명의 부자들이 등장한다. 이들의 지갑을 가득 채워준 ‘지갑의 법칙’이란 무엇일까?
마법과 같은 부의 씨앗은 바로 이 사소해 보일지 모르는 ‘지갑의 법칙’에 숨어 있다. 이 책은 단순히 돈 버는 방법만을 이야기하지 않는다. 지갑뿐만이 아니라 마음까지도 가득 찬 진정한 부자로 거듭나려면 우리가 어떻게 바뀌어야 하는지를 가르쳐준다.
* 숨어있던 당신의 부를 깨워줄 마법 같은 지갑이야기
여섯 가지 지갑을 여는 순간, 당신의 인생을 바꾸는 부의 마법이 시작된다!
신간 ≪마법의 지갑≫의 이야기는 워싱턴 근교의 전통 깊은 지갑공방 ‘뽀뽀’에서 시작된다. 50년도 넘는 세월동안 지갑공방 뽀뽀를 운영하며 워싱턴 최고의 지갑공예가로 칭송받는 ‘시뇨르 뽀뽀’. 그에게는 ‘로베르토’와 ‘파울로’라는 두 명의 제자가 미래의 ‘장인’을 꿈꾸며 함께 일하고 있다. 로베르토는 모두가 부러워할 만큼 천부적인 손재주를 타고났지만 기분 내키는 대로 써버리는 습관 때문에 언제나 빈궁함에 허덕이며, 파울로 역시 끊임없는 노력과 성실함으로 뛰어난 지갑공예 실력을 지녔으면서도 까닭모를 가난에 시달리고 있다. 서로 다른 성격, 서로 다른 환경의 이들이 갖고 있는 공통점은 다름 아닌 ‘늘 비어 있는 지갑’이었던 것이다.
로베르토와 파울로의 지갑과는 달리 늘 꽉 찬 지갑을 갖고 있는 이들이 있다. 바로 당대에 자신만의 ‘지갑의 법칙’을 갖고 엄청난 부를 쌓은 6명의 부자들이다.
* 텅 빈 지갑에서 꽉 찬 지갑으로,
‘지갑의 법칙’으로 엄청난 부를 쌓은 6명의 부자들
그러던 어느 날 이들 앞에 자신만의 ‘지갑의 법칙’으로 엄청난 부를 쌓아온 여섯 명의 부자들이 차례대로 나타난다. 똑같은 시대, 똑같은 조건, 똑같은 세상 속에 살지만 로베르토와 파울로와는 달리 언제나 꽉 찬 지갑으로 부와 명예를 누리고 있는 사람들. 이들의 지갑을 채워준 마법과도 같은 비밀을 만나게 되면서 로베르토와 파울로에게도 서서히 기적 같은 변화가 찾아온다.
자신만의 지갑의 법칙을 만들고 늘 실천해온 6명의 부자들은 우리와 똑같은 시대, 똑같은 세상 속에 살지만 로베르토와 파울로의 텅 빈 지갑과는 달리 늘 꽉 찬 지갑을 갖고 있다.
무엇이 그들의 지갑을 가득 차게 한 것일까?
이들의 지갑을 가득 채워준 마법과 같은 부의 씨앗은 바로 이 사소해 보일지 모르는 ‘지갑의 법칙’에 숨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