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왜? 돈은 여자를 비켜 가는가

왜? 돈은 여자를 비켜 가는가

저자
한동철
출판사
미래를소유한사람들
출판일
2013-05-30
등록일
2014-02-25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0
공급사
북큐브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여성들이여,

미모 집착증을 버려라!

미인이 되어 좋은 남편 만나 호강할 생각을 걷어차라!

그리고 ‘여성 부자’의 다섯 가지 유전자로 무장하라!



당신 이름은 당당한 여자,

지금이 바로 ‘여성 부자’의 꿈을 스스로 키워야 할 때다.



한국 최고 권위의 부자학 교수가 전해주는 ‘여성 부자’가 되는 길




독일의 경제 전문지 <한델스블라트>에 따르면 석유왕 록펠러, 로마 삼두(三頭) 정치의 주인공 크라수스, 프랑스의 권력자 나폴레옹 등이 포함된 인류 역사상 최고의 부자 30명 중 여자는 오로지 한 명, 클레오파트라뿐이었다. 또 최근의 각종 연구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부자’라고 불릴만한 인구는 약 1,100만 명 정도인데, 그 중 여자의 비중은 5%가 채 되지 않는다.

인류의 역사가 아무리 남성 중심으로 진행됐다고 해도 이 수치는 너무 심하다. 현대 사회가 남녀평등이 어느 정도 확립된 시대라는 점을 감안하면 이 불균형은 더더욱 받아들이기 어렵다.

도대체 왜 부(富)는 여성에게만 이토록 가혹한 것일까? 돈에게는 여성을 비켜가는 속성이라도 있는 것일까?

국내 최초로 ‘부자학’ 강의를 개설했고, 부자학에 대해 누구보다도 깊은 연구를 해온 저자는 이 책을 통해 “돈이 여성을 비켜가는 것이 아니라 여성들이 돈을 비켜가고 있다”고 말한다. 그는 수많은 여성 ‘알짜 부자’들과의 인터뷰를 통해 ‘여성 부자’의 꿈을 이룬 이들에게는 분명한 공통점이 있다는 것을 확인했다. 그 공통점은 바로 미모에 대한 집착을 버리고, 남자에 대한 의존도를 낮추며, 스스로의 꿈에 모든 것을 거는 독고자립형의 강한 정신력을 지니고 있었다는 점이다.





‘미모 집착증’을 버리고 ‘여성 부자’의 유전자로 무장하라



저자는 여성들이 ‘여성 부자’의 꿈을 이루기 위해 가장 먼저 제거해야 할 것으로 ‘미모가 자신을 부유하고 행복한 삶으로 이끌어 줄 것’이라는 환상을 꼽는다. 저자에 따르면 남성 부자의 핏속에는 근본적으로 바람둥이 유전자가 흐르고 있다. 이런 남성 부자들은 잠시잠깐 여성의 미모에 후한 점수를 줄 수는 있어도 그 호감을 결코 오래 지속하지는 않는다. 미모를 통해 남성의 부(富)와 접점을 찾으려는 여성들의 시도가 절대로 성공할 수 없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남성 부자는 끊임없이 또 다른 미모의 여성을 쫓아다니는 속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 때문에 저자는 진정한 여성 부자가 되기 위해서는 여성들이 미모 집착증을 버리고 스스로 ‘여성 부자의 유전자’를 길러야 한다고 주장한다. 저자는 또 미모는 물론 학벌도 ‘여성 부자’가 되기 위한 중요한 요소가 아니라고 설파한다. 미모나 학벌은 모두 부자가 되고난 뒤 얼마든지 얻을 수 있는 것들이다. 따라서 ‘여성 부자’가 되기 위해 지금 이 순간 가장 필요한 것은 성형수술이나 몸매 만들기, 학벌이나 스펙 쌓기가 아니라 바로 ‘여성 부자’를 향한 정신력을 기르는 것, 그리고 이 책에서 제시하는 다섯 가지 유전자를 키워나가는 것이다.





책상머리 이론 No! 생생한 실전 경험담으로 꽉 채워진 진정한 여성 부자 지침서



저자의 이런 주장들은 수백 명이 넘는 국내외 여성 부자들과의 심도 깊은 인터뷰를 토대로 이뤄진 것이다. ‘부자학연구학회’ 회장인 저자는 수년 동안 국내 어느 누구보다도 많은 부자들을 만났고, 그들의 스토리를 수집했다. 그리고 이런 연구를 바탕으로 독고자립 정신으로 무장한 여성 부자들의 생생한 체험담을 이 책에 녹여냈다.

따라서 이 책에는 책상머리에서 이뤄진 원론적이고 지루한 경영학 이론도, 재테크 전문가들이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벌려놓는 허황된 수사도 없다. 오로지 생생한 실전 경험담과 실천 가능한 지침들만이 책 전체를 빼곡히 채우고 있다.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저자동일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