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끌리는 사람은 분명 따로 있다

끌리는 사람은 분명 따로 있다

저자
임무경
출판사
㈜미래와경영
출판일
2013-07-06
등록일
2014-02-25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0
공급사
북큐브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상대방에게 기분 좋은 아이콘이 되는 비밀



이 세상은 혼자만은 살 수가 없다. 인간관계에서 어떤 때 누군가와 갈등이 생기기도 하고, 누군가와 언쟁을 벌이기도 한다. 조직 내에서 현명하게 잘 대처하고 자신의 가치를 높이는 방법은 업무 능력보다도 더욱 필요하다. 뛰어난 업무 성적을 올리는 잘 나가는 사람도 인간관계로 갈등하며 점차 조직에서 소외되고 자신의 존재감이 이로 인해 사라지는 경우가 비일비재하다. 자신을 알리고 자신의 존재 가치를 높이며 주변 사람들이 모두 나 자신을 좋아하게 하는 끌림의 인간관계의 마법을 소개하는 책이다. 특별한 것보다 보통사람처럼 보이지만 일상생활이나 조직에서 돋보이며, 누구나가 내 자신을 좋아하게 만드는 인간관계 불변의 법칙을 통해 조직에서 한결 바람직한 대인관계를 유지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이런 사람이 읽으면 좋다!



1. 신입사원이라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

나의 이미지를 제대로 굳힐 수 있는 주춧돌과 같은 기회를 잘 살릴 수 있는 방법이 필요하다. 조직에 적응하느라 분주하고 하는 일 모두가 조심스럽지만 관계에 대해서만은 자신감을 가질 필요가 있다. 태어나서 지금까지 우리가 맺어 왔던 모든 관계를 재 정돈하고 사회생활을 하며 유리한 고지에 오를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인지 알아두자. 춤과 노래로 알려지는 것은 즐거움을 낳지만 관계로 알려지는 것은 신뢰를 낳는다. 직장생활을 할 때 어느 것이 훨씬 유리하겠는가?



2. 성과는 좋으나 관계가 좋지 않아 고민?

지금은 잘 나간다. 그러나 빨리 간다고 결코 성공의 길을 걷는다고 볼 수 없다. 왜냐하면 인생을 길게 두고 보았을 때 아주 잠깐 동안 지나가는 정거장일 수 있기 때문이다. 여러 정거장을 들려야 목적지까지 도착할 수 있다. 그 목적지까지 과연 본인 혼자 걸어갈 수 있을까? 지금의 성과도 돌이켜 보면 배후에 누군가 준 정보와 기회가 만들어준 결과물일 수 있다. 자신이 성과를 잘 끌어내는 인재라면 이제 사람으로 자신을 포장하는 방법만 남아있다.



3. 동료에게 상처받아 혼자라는 느낌 때문에 고민?

사랑의 상처는 또 다른 사랑이 치료약이다. 인간관계도 이와 같다. 모든 사람이 내 마음 같지 않고 사회에서 믿을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고 인복을 탓하고 조직 내 또 다른 동료를 의심하게 된다. 이런 느낌은 일의 집중도가 떨어져서 일의 능률은 오르지 않고 오히려 슬럼프에 접어들게 되며 자신을 비하하게 되거나, 지금 하고 있는 이 일이 자신에게 맞지 않는다고 판단을 내리는 실수도 하게 된다. 그러나 냉정하게 생각해보자. 지금 그곳을 팽개치고 나오면 대인 관계가 잘 해결 된 것인가? 피할 수 없다면 즐길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는 것이 훨씬 생산적이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