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욜라 즐거운 육아
미리보기

욜라 즐거운 육아

저자
김혜율 저
출판사
초록비책공방
출판일
2017-06-05
등록일
2017-11-20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91MB
공급사
예스이십사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성인군자가 와서 키워도 인격이 뒤집힐 만한 초강력 악동 셋과
자의반 타의반 5년째 육아휴직 중인 워킹맘이 벌이는
포복절도할 육아전쟁!

이 세상 육아서를 모조리 읽는다고 해도, 전국구 전화번호부 두께의 육아 바이블을 10회독 해봐도 애를 직접 키워보지 않으면 결코 알 수 없는 것이 ‘육아의 고통’이요, ‘육아의 달콤함’이다. 그렇다! 육아는 실전이다.

이 책은 자의반 타의반 5년째 육아휴직 중인 워킹맘 미세스 K가 메리, 욜라, 로라는 악동 셋을 키우면서 겪은 ‘독박육아’, ‘다둥이육아’, ‘자연육아’를 총망라한 육아의 대서사이자, 어설픈 ‘꼬마엄마’가 하루가 다르게 커나가 비로소 ‘어른엄마’가 되어가는 성장에 관한 이야기이다. 이 책의 저자인 미세스 K는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같은 SNS는 할 엄두도 못 내지만, [카톨릭뉴스 지금 여기]만큼은 3년째 꼬박꼬박 육아일기를 연재하고 있다. 이 컬럼을 보고 KBS [인간극장]과 MBC [휴먼다큐]에서 방송출연 요청이 들어왔을 만큼 그녀가 그려내는 육아의 세계는 리얼하고 거부할 수 없는 유머가 담겨 있다.

이제 미세스 K가 말하는 ‘감동’, ‘좌절’, ‘희망’, ‘이성 잃음’, ‘도닦음’의 무한반복 세계로 들어가 보자. 그리고 그녀가 전하는 ‘(괴로워도 슬퍼도) 욜라 즐거울 수 있는 육아’의 비결을 들어보자. 지금 아이를 키우고 있는 ‘육아人’이라면 100% 공감할 위로와 격려를, 어느 정도 육아를 졸업한 이라면 새록새록 소환되는 아이와의 추억에 흠뻑 젖어들 것이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