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나의 123 영어 공부

나의 123 영어 공부

저자
이성주
출판사
차이정원
출판일
2018-05-04
등록일
2018-12-11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16MB
공급사
교보문고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꼴찌 탈출을 위해 시작한 영어 공부가 삶을 바꾸어놓았다!



영어 왕초보뿐만 아니라 일상 대화만으로는 만족할 수 없는 독자들에게도 새로운 영어 공부를 보여주는 『나의 123 영어 공부』. 2002년에 한국에 와서 열일곱 살의 나이로 알파벳을 처음 본 탈북민 이성주가 뒤늦게 영어 공부를 시작해 누구보다 적극적으로 영어를 쓰며 살게 된 비결을 담은 책이다. 나이보다 3년 늦게 중학교에 입학했지만 첫 영어시험 점수는 0점. 개교 이래 신기록이었다. 그런 저자가 이제는 세계 정상들 앞에서 영어로 능숙하게 자신의 주장을 펼치고 있다.



저자는 이 책에서 바른 공부법으로 하루에 2시간씩 3개월만 공부하면 누구라도 원어민과 대화할 수 있다고 이야기하면서 무식하게 단어 외우기, 씹어 먹기, 쓰면서 공부하기, 영화 보기, 원서 읽기 등 갖은 시도 끝에 마침내 만들어낸 공부법을 소개한다. 적은 노력으로 최고의 성과를 내는 하루 2시간 영어 공부 사이클은 물론 공부가 지겨울 때 한 번 더 펜을 드는 법, 마지막 페이지까지 읽는 영어 원서 제대로 고르고 읽는 법까지 꾹꾹 눌러 담았다.



저자가 소개하는 1·2·3 공부는 무작정 따라 말하고 외우는 방법이 아니다. 자막 없이 분위기와 상황을 파악하고 한글자막으로 내용을 파악하고 상황에서 표현을 익히도록 설계되었다. 좋아하는 영화를 20분씩 나누어 열 번, 백 번도 아니고 딱 다섯 번만 보면 멀리 가지 않고 큰 돈 들이지 않고도 혼자 영어로 듣고, 말하고, 읽고, 쓸 수 있다. 한글자막과 영어자막을 적절히 활용하여 20분짜리 영상을 4번 보고, 그날 익힌 표현을 조금씩 바꾸어보고 영영사전에 나온 예문을 활용하며 쉬운 영어 글쓰기를 연습하고, 상황과 분위기를 파악하고 의미를 유추하며 영어를 정복할 수 있도록 이끌어준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