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아인슈타인이 외판원이었다면

아인슈타인이 외판원이었다면

저자
켄 태너
출판사
북드림
출판일
2007-07-25
등록일
2007-12-29
파일포맷
PDF
파일크기
3MB
공급사
교보문고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5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20대에서 50대까지의 직장인이나 구직자들을 대상으로 쓴 성공 자기계발서!



『아인슈타인이 외판원이었다면』은 직장의 다양한 경험을 통해 저자가 터득한 인생성공 가이드라인을 정리한 책이다. 자신이 직접 겪은 일화뿐 아니라 성공한 직장인들이 현장에서 체험하여 깨달은 소중한 교훈을 소개하면서, 자신의 능력을 쌓은 뒤 어떤 상황에서도 용기를 잃지 않고 능력을 발휘하는 방법을 체계적으로 설명한다.



특히 비겁한 방법으로 공격해 오는 사람들에게 대항하는 법, 가장 훌륭한 교사인 어머니의 멘토, 정리해고의 징후와 대책까지 상세히 다뤘다는 면에서 참신성과 감동적인 위력을 발휘하고 있다. 무엇보다 능력을 쌓는 구체적 방법보다는 어떻게 하면 효과적으로 자신의 능력을 잘 보일 기회를 잡을 수 있는지에 초점이 맞추었다.



자신에게 꼭 맞는 일자리를 찾고 있거나 더 만족스럽고 급여도 많은 직장으로 옮기려는 직장인, 장래의 직업을 선택해야 하는 대학생, 이력서를 아무리 써도 취직이 되지 않는 구직자, 동료와 상사와의 관계 등의 직장 생활에서 어려움을 겪는 직장인, 성공의 길을 빨리 터득하고 싶은 직장인 등에게 숨겨진 교훈과 비법 등 다양한 해결책을 제시한다.



이 책의 독서 포인트!

고용주의 입장에서 정리해고 때 회사의 내부 사정이나 대기업의 이력서 선별 과정 등 일반인들이 잘 모르는 사항을 조언한다. 아울러 미국 다국적 기업문화의 체험적이고 실증적 사례를 한국 기업문화에 접목시킬 수 있는 노하우도 제시하였다. 회사와 고용주, 취업 지원자의 보편적 속성을 꿰뚫고 있어 처세술의 지침서로도 손색이 없다.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저자동일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