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한국(桓國) 2

한국(桓國) 2

저자
김정태(金正泰) 저
출판사
프리콤
출판일
2012-06-25
등록일
2014-02-25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10MB
공급사
예스이십사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상고시대부터 중국과 한국이 종주국 지위를 가지고 다투어왔다. 중국은 상고시대부터 한국의 역사를 없애기 위하여 노력했다. 따라서 사마천의 사기와 같은 중국의 역사책이 한국역사를 모두 조작, 왜곡, 삭제하여 버렸다. 그리고 중국이 고구려와 백번 싸워 백번 다 졌지만, 고구려의 실수로 중국이 단 한번 고구려에 침투하여 한국의 모든 역사책을 수레에 실어 가지고 가고, 나머지는 3개월에 걸쳐 다 불태워 버렸다. 이런 중국의 역사를 가지고, 삼국사기를 쓴 김부식과 같은 한국의 사대주의자들이 중국의 역사책을 그대로 베껴 써 버렸다. 그리고 한국은 사대주의자, 반도사관학자, 식민사관학자에 의하여 한국인이 한국 땅이 한반도로만 생각하게 만들어 버렸다.
이 소설은 중국과 사대주의자, 반도사관학자, 식민사관학자에 의하여 잃어버린 한국의 역사를 한국의 역사학도들이 한국역사를 배우면서 잃어버린 한국역사를 찾아 복원하는 과정을 그리고 있다. 젊은 대학생들이 한국역사를 복원하면서 그들의 고뇌와 사랑과 아픔을 리얼하게 묘사하고 있다.
그 시대는 광주민중항쟁 대학살의 진상규명과 신군부독재정치를 타도하려는 대학생들의 데모가 계속하여 발생하는 와중에 한 대학생이 북한의 김일성대학 역사책을 소지하였다는 이유로 국가안전기획부에 끌려가 전기고문에 의하여 죽기 전에 한 호수에 버려진다. 이 사실을 미군이 알고, 미군이 헬기를 동원하여 다 죽어간 대학생을 구출하여 미군의 용산병원에서 치료를 하였으나 백치가 된다.
한 여대생이 이 백치가 된 주인공을 부모님 모르게 자기 아파트에 데리고 가 헌신적인 사랑으로 돌보았으나 결국 부모님에게 발각된다. 그리고 이 여대생은 부모님의 귀국파티에서 삼성그룹 후계자를 만나게 된다. 삼성그룹 후계자는 이 여대생을 유혹한다. 그리고 이 여대생의 아버님과 삼성그룹 후계자에 의하여 백치가 된 주인공은 미국에 버려지게 된다.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