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밀착형 영어표현 2권
영어로 말해보고 싶은 내 생각, 내 생활을 담은 책
[생활밀착형 영어 표현]에서는 내 생각, 내 생활의 일부지만 언뜻 영어로 말하기에는 쉽지 않은 표현들을 중점적으로 다루었다. 스쳐 지나가면서 한두 마디 나눌 때 필요한 회화 표현이 아니라, 원어민에게 내 생각과 일상을 말해주고 싶은 독자들에게 필요한 표현들을 모았다. 가장 자연스러운 우리말과 가장 자연스러운 영어를 연결한 책이니 만큼, 거기서 거기인 생활영어 표현에 식상한 독자와 '생활영어책은 초심자들이나 보는 것이다'라는 고정관념을 지닌 독자들에게 추천한다. www.practicus.co.kr에서 원어민 음성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종이책을 2권으로 분권하였습니다. 그 중 2권입니다.
저자 - 장승진
장승진은 서울대학교 영어영문학과와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대학원 한영과를 졸업했다. 프리랜서 통번역사로 일했고 Gmarket 기획팀과 IR실에 근무하면서 사업 기획, 나스닥 상장, Investor Relations 관련 업무를 담당했다. 현재 영어출판사 (주)프랙티쿠스의 대표다. 저서로 [Advanced VOCAB], [나는 더 영어답게 말하고 싶다] 시리즈, [생활 밀착형 영어표현], [리얼 스피킹 매뉴얼 정치편]이 있으며, 중급 이상 스피킹을 위한 팟캐스트 [100% 실용영어]와 [키워드 스피킹]을 진행하고 있다.
저자 - Paul Yi
Paul Yi는 캐나다 Agassiz Elementary Secondary School을 수석으로 졸업했고 University of British Columbia에서 생물학과 화학을 전공했다. 재학 시절 Governor General's Academic Medal을 수상했으며, 현재 Arirang TV에서 news writer로 일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