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의 마음
작가는 매우 도발적이고도 자신감 넘치는 멘트로 이야기를 시작한다. '많은 남성 독자들의 인생이 이 책을 읽기 전과 읽은 후로 나뉠 것이다' 라고 말이다. <여자들이 직접 말해준 베스트 체위 & 최고의 섹스>로 전자책(e-book)분야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큰 화제를 일으켰던 안나영 작가가 마치 프리퀄같은 책으로 '여자의 마음'을 향해 여행하는 길을 안내하며 돌아왔다. 전 도서를 통해 여자가 원하는 섹스와 여자의 몸에 관한 궁금증 및 호기심을 품었던 많은 남성들에게 솔직하면서도 명쾌한 안내를 도와 열렬한 호응을 이끌었던 안나영 작가는 이번 책에서도 역시 이론적, 추상적 지식이 아닌 실천 가능한 생생한 이야기들로 여자의 마음을 움직이게 만드는 남자의 멋과 스타일에 대하여 무릎을 탁 치게 만드는 이야기들을 쏟아내고 있다. 본 도서도 '오직 전자책(e-book)으로만' 만나볼 수 있다.
이 책은 매우 단순하지만 아무도 쉽게 정리해주지 않았던 결정적인 이야기들로 채워져 있다. 목적은 단 하나! 여자의 마음을 아슬아슬 흔들리게 만드는 매력 있는 남자로 다시 태어나는 것! 단순히 겉으로만 보이는 세련됨과 외형적 스타일을 넘어 여자들의 감성과 마음까지 동시에 움직이게 만드는 남자가 되는 법에 대해 소개한다. 여자들만 모여있을 때 오가는 남자들에 대한 솔직한 수다들, 직접 경험담, 간접 경험담, 여러 리서치 등을 통해 오랜 시간 걸쳐 체득해온 다양한 정보들로 여성들이 매력을 느끼는 남성상을 한데 모았다. 단순히 여성이라는 성별을 떠나 개인마다 이성관과 선호하는 남성 스타일은 저마다 다르지만, 작가는 그 속에서 여자라면 누구나 남성에 대해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는 '이끌림의 보편성'을 발견한다. 하지만 남자들은 잘 모르거나 간과하기 쉬운 그것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또한 작가는 강조한다. 매력 있는 남자가 되는 것에는 돈이 드는 것도 아니고 특별한 사람만이 할 수 있는 것도 아니라고, 자신을 가꾸는 것은 지금 당장 여기에서 그 누구나 할 수 있는 것이라고 말이다.
'이렇게 하면 여자의 마음을 얻을 수 있겠지' 라고 생각했지만 정작 독으로 작용하고 있던 남자들만의 잘못된 오해를 풀어주는 것에도 큰 중점을 둔다. '이렇게 여자를 넘어오게 했다' 라며 인터넷에 떠도는 과시성 카더라 글들, 남성 친구들끼리만 주고 받았던 각종 솔루션들이 반대로 여자들을 얼마나 불편하게 만드는지, 큰 오해를 불러 일으키는 지에 대해서도 다룬다.
작가는 남성들을 한껏 보듬고 용기를 주며 이야기를 풀어나간다. 누군가를 좋아하고 있는 남성, 여자의 마음을 얻고 싶은 남성들에게 많은 도움을 줄 것이다. 또한 단순히 여자의 마음을 얻는 것을 넘어, 학교나 직장 내의 인간관계 안에서 많은 이들에게 호감을 주고싶은 사람,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 항상 여러 사람들과 함께하며 좋은 이미지를 드러내야 하는 분들에게도 적잖은 도움이 될 것이다. 그 어디에서든 당신만의 스타일로 모두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게 되기를 바라며!
안나영 작가의 글은 항상 솔직하고 편안하다. 그 솔직함으로 가려운 곳을 명확하게 긁어주면서도 부스러기 하나, 붉은 자국 하나 남기지 않는 부드러움과 유머를 지녔다. 이번 도서 역시 그녀는 여자의 대변인이 아닌, 남성들을 위하여 여성을 가감 없이 안내하는 다정한(!) 선생님이자 여동생이자 누나 역할을 자처하며 그들의 사랑과 인생을 격려하고 응원한다. 누구에게도 쉽게 물어볼 수 없었던 가장 중요한 이야기들을 가장 쉽게 이야기해주고 있다. 이 책은 분명 당신을 좀 더 멋진 사람으로 만들어 줄 것이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스스로를 사랑할 수 있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