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살 그딴거 어쩌자고 찌웠니
미리보기

살 그딴거 어쩌자고 찌웠니

저자
YUNI 저
출판사
이페이지
출판일
2017-07-01
등록일
2017-11-20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21MB
공급사
예스이십사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아, 다이어트. 지겹다. 바탕에는 나 자신을 그 누구와도 비교하지 않는 연습에서부터 시작되었다. 나 자신을 아끼고 보호하는 법을 배우면서 지금까지 내가 먹고 보고 들은 많은 것들을 모두 버렸다. 그랬더니 에너지가 치솟았다. 정말 에너지가 넘쳐흘렀다. 다이어트라는 종착지가 당신이 스스로 만족하는 상태. 그리고 그 상태를 유지하면서 느끼는 행복감을 느끼게 하는 것. 당신을 미소 짓게 해주는 것 말고 또 당신에게 해주는 일이 무엇이 있는가?
아무것도 없다.
단 한 가지도 없다.
다이어트는 목적이 아니기 때문이다. 당신을 그것을 목적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르겠지만 내 생각에 그것은 '수단'에 불과하다. 진정한 목적은 수단을 활용해 자신이 원하는 길을 통과해야만 알 수 있다.

지금 있는 그대로의 당신은 너무 소중한 존재이다. 하지만 당신이 원하는 외모에 조금 더 가까이 간다면 당신은 엄청난 걸 이루어낼 수 있는 자신감을 덤으로 얻을 것이다. 내가 원하는 것이 그것이며 나도 그것을 위한 길 위에 오늘도 달리고 있다. 오늘부터 당신이 한 번도 해보지 않은 건강한 습관, 올바른 습관 하나를 만들어 내길 바란다. 내일부터가 아닌 지금 이 순간부터.

내일부터 시작하는 사람과 오늘부터 시작하는 사람. 두 사람의 마음가짐은 결코 같지 않다. 그러니까 오늘부터 변명하지 말자. 작은 습관 하나라도 결심하고 바꾸어보자. 당신이 인생에서 이루고 싶은 라이프스타일로 가는 그 길 위에서 당신 최고의 모습을 보고 싶지 않은가? 한결같이 나아가보자. 이것이 전부다. 그리고 이것이 우리가 부르는 열정적이고 주체적인 삶이다.
건승을 빈다.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저자동일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