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도형이 이렇게 쉬웠다니!
- 저자
- 정유리
- 출판사
- 파란정원
- 출판일
- 2015-08-30
- 등록일
- 2016-12-20
- 파일포맷
- PDF
- 파일크기
- 14MB
- 공급사
- 교보문고
- 지원기기
-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책소개
병아리 도서관 [수학 시험 100점 비법] 시리즈 두 번째 이야기 《도형이 이렇게 쉬웠다니!》는 선분, 반직선, 직선의 개념부터 도형을 이루는 변과 꼭짓점을 배우고, 이것을 이용해 도형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알려줍니다. 도형을 처음 배우며 헷갈리기 쉬운 삼각형과 사각형을 도형의 원리를 먼저 알려주어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저자소개
저자 : 정유리
저자 : 정유리
저자 정유리는 동덕여자대학교에서 문예창작학을 공부하며 책 속에서 꿈을 꾸고, 여행을 하고, 마음의 키를 키우는 동안 자연스레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어린이와 어른이 함께 봐도 좋은 글, 어린이가 어른이 된 후에 읽어도 좋은 글을 쓰기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현재 동화·애니메이션 작가로 활동 중입니다.
지은 책으로 《왜 역사 제대로 모르면 안 되나요?》, 《어린이를 위한 말의 힘》이 있습니다
그림 : 윤정임
그린이 윤정임은 글을 읽지 않고도 이야기의 흐름을 보여줄 수 있다는 매력에 빠져 학습 만화와 일러스트를 그리고 있습니다. 어린이들이 재미있게 책을 읽고, 그 재미 속에서 새로운 지식을 얻고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그림을 그리고 싶습니다. 이 책을 읽으며 어린이들이 깔깔거릴 모습에 그림을 그리는 동안 행복했습니다.
그린 책으로 《시계 보기가 이렇게 쉬웠다니!》가 있습니다.
목차
쌍둥이 남매, 하루와 마루 / 도형은 어려워! / 꼭 이기고 말 거야! / 나만 어려운 게 아니었어!
알고 보니 별것 아니네! / 삼각형, 사각형? 뭐가 맞지? / 변이 3개면 3각형 / 이것도 저것도 모두 사각형!
직각이 뭐야? / 이제 도형이라면 자신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