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출근만 하면 다 될 줄 알았어

출근만 하면 다 될 줄 알았어

저자
윤정은
출판사
비전코리아
출판일
2014-03-27
등록일
2014-11-26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0
공급사
북큐브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과중한 업무와 보기 싫은 직장상사, 피곤한 인간관계,
이직, 급여, 경력, 적성, 창업, 유학, 이민 등등
나보다 먼저, 같은 고민을 했던 선배들의 주옥같은 충고와 조언!

한 리크루팅 업체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첫 직장에서 3년 이내 이직할 확률이 77퍼센트에 달한다고 한다. 그렇다면 3년 이내에 이직한 77퍼센트의 사람들은 동화 속 결말처럼 ‘그들은 오래도록 행복하게 살았습니다’로 생활하고 있을까? 이 책에는 입사 후 3년 된 직장인들이 고민하는 여러 가지 문제들이 담겨 있다. 직장에서의 인간관계와 과중한 업무 스트레스, 급여, 적성 등의 고민이 밀려와 즉흥적인 마음에 이직이나 퇴사를 떠올릴 때, 유학이나 이민, 창업 등의 새로운 도전을 준비하기 전에 그래서 반드시 읽어야 할 책이다.
저자는 삼성, LG, 포스코, 신세계, 인제 백병원 등 대기업 인사담당자들과 중소기업 대표들, 취업컨설턴트 등 현업에 종사하는 선배들의 인터뷰를 통해 그들이 이런 상황에서 어떻게 현명하게 대처했는지 생생한 노하우를 담았다. 그리고 저자의 경험담도 담아 직장인이 고민하는 내용을 하나하나 짚어가며 어떻게 슬기롭게 이겨나가면 좋을지 방법을 제시해준다.
이 책으로 독자는 실질적인 자기반성과 함께 지금 당장 ‘다시’ 새롭게 삶의 계획을 세울 수 있다. 응원의 메시지가 담긴 인생 선배들의 따끔하고도 솔직한 조언 속에는 무작정 사표를 쓰기 전에 반드시 고려해야 할 현실적인 자기인식, 지금 출근하는 회사에서 미래를 준비하는 방법, 이직과 창업을 위해 필요한 경력 관리, 사람 관리, 시간 관리의 방법 등이 가득 담겼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