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Job? 나는 태릉선수촌에서 일할 거야!

Job? 나는 태릉선수촌에서 일할 거야!

저자
박선희
출판사
국일아이
출판일
2017-08-04
등록일
2018-06-11
파일포맷
PDF
파일크기
0
공급사
북큐브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미래를 이끌어 갈 인재로 크고 싶은 꿈나무들의 필독서
자유학기제를 위한 미래 교육 《job?》 시리즈

《job?》 시리즈는 교과 과정과 연계된 학습 만화에 직업 체험 워크북을 더한 꿈 탐험 책입니다. 우리 사회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기관과 그곳에서 일하는 사람들의 직업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여러 직업을 만화로 재미있게 알아가면서 자신의 진로를 탐색하도록 꾸몄습니다. 《job?》 시리즈는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을 찾도록 돕는 안내서입니다. 이 책을 통해 미래를 꿈꾸고 그 꿈을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방송국, 법원, 공항 등 총 30개 기관을 소개하고 4차 산업 혁명 시대를 대비할 직업에 관해 알려 줍니다. 시대는 계속해서 변화하고 있습니다. 10년, 20년 후에는 어떤 직업이 사라지고 또 어떤 직업이 새로 생겨날까요?
미래 유망 직업을 알아보고 꿈을 품고 키울 수 있게 도와주는 《job?》 시리즈는 우리 자녀들이 미래를 선도하고 더 큰 세상을 바라보고 나아가도록 하는 마법과도 같은 책입니다.

4권 《job? 나는 태릉선수촌에서 일할 거야!》는 김연아 선수를 보고 피겨 스케이팅 선수가 되는 꿈을 키우는 소녀 ‘서니’가 스포츠 트레이너가 꿈인 이웃사촌 종범 오빠 덕분에 태릉선수촌을 방문하면서 겪은 이야기입니다. 우리는 흔히 아시안 게임이나 올림픽 대회에서 메달을 따는 선수들의 화려한 모습만 기억합니다. 하지만 눈부신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선수들의 엄청난 노력과 땀이 필요합니다. 선수가 경기에서 최고의 기록을 낼 수 있도록 전략을 세우는 감독과 기술을 가르치는 코치의 도움이 절대적이지요. 그리고 선수의 생활을 지도하는 스포츠 트레이너, 경기 내용을 과학적으로 분석하는 스포츠기록분석 연구원, 선수들의 음식과 건강을 책임지는 스포츠 영양사 등 많은 사람의 열정이 더해져야 합니다.
《job? 나는 태릉선수촌에서 일할 거야!》는 스포츠 강국으로서 한국의 힘을 전 세계에 알린 태릉선수촌의 역할과 그곳에서 일하는 사람들이 하는 일과 자질을 재미있고 쉽게 전달합니다. 워크북에서는 태릉인으로서의 꿈을 이루기 위한 방법을 알아보고, 직업을 간접 체험할 수 있습니다. 그림으로 보는 운동 경기, 운동 경기 인원수 알아보기 등 재미 활동도 더했습니다.
자유학기제를 맞이하여 직업을 탐험하고 꿈의 세계를 넓히고 꿈을 현실로 만들고자 하는 청소년들에게 《job?》시리즈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입니다.
태릉선수촌과 관련한 직업을 탐험하러 떠나 볼까요?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