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읽으면 살 빠지는 이상한 책

읽으면 살 빠지는 이상한 책

저자
지태주
출판사
스노우폭스북스
출판일
2016-07-15
등록일
2016-12-20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18MB
공급사
교보문고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자기관리 잘하는 사람이 다이어트도 잘한다!



단백질 다이어트, 덴마크 다이어트, 원 푸드 다이어트부터 다이어트 식품, 식욕억제제, 핫요가, 필라테스, 심지어 지방분해 주사까지 살을 빼는 방법은 다양한데 왜 살은 빠지지 않을까? 유행 따라 열심히 다이어트 했지만 반복되는 실패로 자신감과 자존감은 계속 떨어진다. 『읽으면 살 빠지는 이상한 책』은 유행 따라 바뀌는 다이어트에서 벗어나 매 순간 아름다워지는 자존감 다이어트에 대해 소개한다. 무분별한 다이어트로 요요현상을 반복하는 여성들의 자존감을 회복시켜 자연스럽게 체중감량이 일어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개인 블로그를 운영하며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는 확실한 방법을 찾는데 7년의 시간을 보낸 저자는 자신의 노하우를 ‘자존감 다이어트’라고 이름 지었다. 이를 토대로 많은 여성들이 원하는 만큼 체중을 감량했고, 여성인력개발원의 지원과 투자로 지태주(지방태워주식회사)가 탄생했다. 책은 지태주의 자존감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통해 자존감 다이어트에 성공한 사례와 방법을 엮었다.



책에는 식이조절력과 행동조절력이 뛰어나며 자기관리를 잘 하는 날씬한 여성을 여우라 칭했다. 저자는 여우다운 가치관이나 신념, 마인드 등을 길들이면 자연스럽게 체중감량도 뒤따라오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할 필요가 없다고 강조한다. 책은 다이어트 비법을 논하기 전 여우에 대해 가지기 쉬운 오해를 풀고 피해야 할 음식, 가까이해야 할 음식을 설명한다. 그리고 본격적으로 여우의 식습관, 운동 습관, 감성 습관 등을 사례와 함께 재미있게 풀어 여우가 되기 위해 어떤 습관을 가져야 하는지 구체적으로 소개하고 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