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투자의 모험
미리보기

투자의 모험

저자
스티븐 슈워츠먼 저/이경식 역
출판사
비즈니스북스
출판일
2020-08-19
등록일
2021-04-14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28MB
공급사
예스이십사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 아마존·뉴욕타임스 출간 즉시 베스트셀러!
- 레이 달리오, 에릭 슈미트, 클라우스 슈밥, 마윈, 서경배 회장 등 세계적 인플루언서들의 극찬!

기업 M&A부터 사모펀드, 글로벌 부동산까지
금융계의 판도를 바꾼 스티븐 슈워츠먼의 투자 비결을 복제하라!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의 대유행으로 2020년 초부터 세계 경제는 유례없는 침체를 겪고 있다. 하지만 그 가운데서도 ‘4년 연속 부동산운용 글로벌 1위’, ‘창립 이후 연평균 성장률 50퍼센트’라는 놀라운 성과를 보인 기업이 있다. 바로 세계 최대 사모펀드 그룹인 ‘블랙스톤’(Blackstone)이다.

1985년 설립된 블랙스톤은 칼라일 그룹(Carlyle Group), 콜버그 크래비츠 로버츠(KKR)와 함께 세계 3대 사모펀드(Private Equity Fund)로 꼽히며 2020년 4월 기준 운용자산 5,380억 달러(약 660조 원)에 이르는, 명실상부한 업계 1위다. 블랙스톤을 지금의 초대형 투자금융회사로 키운 주역은 창업자 겸 CEO인 스티븐 슈워츠먼 회장으로, 그는 ‘블랙먼데이’, 저축대부조합 파산과 부동산 시장 폭락, 닷컴버블 붕괴, 서브프라임 모기지 사태와 글로벌 금융위기 같은 침체기를 겪으면서도 손대는 거래마다 거의 손실을 내지 않고 승승장구하여 ‘월스트리트의 황제’, ‘사모펀드의 제왕’으로 불리며 세계 투자자들의 선망을 받는다. 슈워츠먼은 지난 35년간 바닥과 천장을 끊임없이 오가는 경기 순환 주기 속에서 어떻게 블랙스톤을 세계 최대 사모펀드로 키울 수 있었을까?

이 책 『투자의 모험』은 스티븐 슈워츠먼 회장의 첫 번째 저서이자 블랙스톤이 35년간 축적해온, 리스크를 피하고 수익을 극대화하는 투자 프로세스 및 원칙이 함께 녹아 있어서 출간 전부터 큰 화제가 되었다. 시장의 변동성에 휩쓸리지 않고 더 큰 수익을 계획하는 투자자와 기업가에게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투자 기회를 어디서, 어떻게 찾아야 할지 청사진을 제시해줄 것이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