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미스터 폭스, 꼬리치고 도망친 남자
- 저자
- 헬렌 오이예미
- 출판사
- 다산책방
- 출판일
- 2014-10-07
- 등록일
- 2016-12-20
- 파일포맷
- PDF
- 파일크기
- 2MB
- 공급사
- 교보문고
- 지원기기
-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책소개
사랑에 실망하고 상처받은 이들에게 건네는 따뜻한 조언!
영국에서 가장 주목받는 젊은 소설가 중 한 명인 헬렌 오이예미의 소설 『미스터 폭스, 꼬리치고 도망친 남자』. ‘천재 소설가’라는 극찬과 함께 문단과 독자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으며 등단한 저자의 네 번째 소설이다. 사랑 때문에 고민하고 사랑의 본질을 탐구하는 모든 이들에게 새로우면서도 신비롭고 따뜻한 세계를 선사하는 이 작품은 유수의 매체들로부터 격찬을 받았다.
잘생긴 외모에 뛰어난 능력과 사랑스러운 아내까지 모든 걸 다 가진 작가 미스터 폭스. 그런 그에게도 결점이 하나 있으니, 자신의 소설 속에서 여주인공을 잔인하게 죽인다는 사실이다. 그러던 어느 날 그의 앞에 현실에 존재하지 않는 여자 ‘메리 폭스’가 나타나 미스터 폭스가 진정한 의미로 자신을 사랑하는 것이 아니라며 더 이상 그만을 위한 ‘영감 셔틀’ 노릇은 그만두겠다고 선언한다.
메리 폭스는 자타공인 최고의 이야기꾼인 미스터 폭스에게 ‘사랑 이야기’로 도전장을 던진다. 서로를 주인공으로 한 이야기를 지어내기 시작하는 두 사람. 그들은 이야기 속에서 수없이 만나고, 사랑하고, 헤어지고, 죽는다. 그리고 남편에게 다른 여자가 있다는 의심을 하기 시작한 미스터 폭스의 아내 대프니.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남자와 그의 불행한 아내, 그리고 현실에 존재하지 않는 여자의 이상한 삼각관계는 예상할 수 없는 방향으로 흘러가는데…….
저자소개
저자 : 헬렌 오이예미
저자 헬렌 오이예미Helen Oyeyemi는 1984년, 나이지리아에서 태어나 이민자인 부모와 함께 네 살부터 런던에 살기 시작했다. 고등학교 재학 중에 쓴 첫 장편소설 『이카루스 소녀』를 스물한 살에 출간해 영국 문단과 독자들에게 천재 소설가라는 평가를 받았다. 케임브리지대학에서 정치사회학을 전공했으며, 지금까지 『건너편 집』 『흰색은 마녀의 것』 『미스터 폭스, 꼬리치고 도망친 남자』 『보이, 버드, 스노』 등 다섯 권의 장편소설을 발표했다. 2013년, 영국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문학지인 《그란타 매거진》이 십 년에 한 번씩 선정하는 ‘영국을 대표하는 젊은 작가’에 뽑혔다. 그 외에도 35세 미만의 작가들에게 주는 최고의 젊은 소설가 상인 서머싯 몸 상, 조라 닐 허스턴/리처드 라이트 레거시 상 등을 수상했다. 헬렌 오이예미의 네 번째 소설인 『미스터 폭스, 꼬리치고 도망친 남자』는 지금까지의 어떤 소설과도 다른 독특하고 감각적인 러브스토리이다. 마치 마법과도 같은 한없이 창의적인 문장과 구성으로 사랑 뒤에 숨어 있는 진실에 놀라울 정도로 가까이 다가간 이 소설은 ‘미국 아마존 이달의 책’에 선정되었고, 뉴욕 타임스, 가디언 등 수많은 유수의 매체들로부터 격찬을 받았다.
역자 : 최세희
역자 최세희는 국민대학교 영문학과를 졸업했다. 번역을 하는 틈틈이 여러 매체에 대중음악 칼럼을 쓰고 있다. 『사랑은 그렇게 끝나지 않는다』 『예감은 틀리지 않는다』 『약해지지만 않는다면 괜찮은 인생이야』 『깡패단의 방문』 『킵』 『렛미인』 『블루베리 잼을 만드는 계절』 『예술가를 학대하라』 『발칙한 한국학』 『아버지와 함께한 마지막 날들』『런더너』 『힙스터에 주의하라』 등을 우리말로 옮겼다.
목차
미스터 폭스
역자 후기 -사랑, 결혼, 그리고 거짓말, 그 구태의연한 지옥의 거품에서 탄생한 비너스, 또는 희대의 스토리텔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