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역사왕3] 신기하고 조금은 슬픈 역사 속 낙타 이야기
신기하고 조금은 슬픈 낙타 이야기로 배우는 우리 역사
《신기하고 조금은 슬픈 역사 속 낙타 이야기》는 밤을 지새우며 읽어도 재미있는 옛이야기처럼, 읽다 보면 나도 모르게 역사왕이 되는 신통방통한 역사책 ‘이야기 역사왕’ 시리즈의 세 번째 권입니다. 우리 역사 속 낙타에 얽힌 이야기를 읽고, 그 이야기 뒷면에 담긴 역사적 의미와 옛사람들의 생각과 생활을 함께 살펴보면 왜 신기하고 조금은 슬프다고 했는지 알게 될 거예요. 또 ‘낙타’라는 한 가지 소재로 주렁주렁 이어지는 우리 역사 이야기 속에서 나름대로 의미를 찾아보세요. 어렵고 지루하기만 할 것 같은 역사가 더 친근하게 느껴지는 것은 물론 역사를 제대로 바라보는 눈을 갖게 될 거예요.
이야기를 읽다 보면 나도 모르게 역사왕이 된다!
흔히 역사라고 하면 시대를 외우고 사건과 인물을 외워야 하는 공부거리로 여기기 쉽습니다. 하지만 역사를 이야기로 만나면, 밤을 새워 읽어도 재미있는 것이 역사랍니다!
‘이야기 역사왕’ 시리즈는 역사와 친해지고 싶은, 초등학교 저학년 아이들을 위한 첫 역사책입니다. 웃기고 특별하고 신기한 각양각색 이야기를 읽다 보면 어느새 역사가 재미있어지고, 역사와 친해지지요. 또 이야기 속에 숨은 당시 사람들의 생각과 행동의 의미를 알기 쉽게 설명해서 이야기 속 의미를 한층 더 생생하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했을 뿐만 아니라, 역사 공부를 더 하고 싶은 꼬마 역사왕을 위해 퀴즈와 역사 활동, 역사 용어 풀이까지 한 권의 책 속에 꽉꽉 담아 역사를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게 했습니다.
역사를 본격적으로 공부하기 전 어린이라면, 세상에서 제일 재미있는 역사책 ‘이야기 역사왕’ 시리즈로 역사 공부를 시작해 보세요. 한 가지 소재로 주렁주렁 이어지는 이야기를 읽다 보면, 어느새 역사에 정통한 역사왕이 되어 있을 거예요.